2019년 2월 9일

macOS Mojave (10.14) 에서 로지텍 마우스 스크롤이 동작하지 않는 이슈

얼마전부터 맥북에서 로직텍 마우스 스크롤이 동작하지 않았다. 아마도 무엇가를 업데이트 한 이후 인것 같은데 확실하지 않다. 상당한 불편한 시간이 계속되었는데  참지 못하고 구글링을 통하여 문제를 해결했다.


Logitecth 에 따르면 macOS Mojave 지원을 위하여 6.94 이후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macOS Mojave (10.14) 부터 애플은  Logitech Options 프로그램에 대한 사용자로 부터의 권한 허용을 요구하고 있다.



가장 최신의 버전을 사용하고 있지만 스크롤이 동작하지 않아 고민하는중 위의 문제를 인지하고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했다.

시스템 환경 설정를 실행한다.
보안 및 개인정보보호를 클릭한다.
❸ 좌측 손쉬운 사용을 클릭하고 Logitech Options Deamon 체크하여 권한을 부여한다.


이제 마우스 스크롤이 정상동작함을 확인할 수 있다.

참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